게임 개발: 골렘 순간이동 및 파괴 애니메이션 구현을 위한 타임라인, Lerp, Add Impulse 활용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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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콘텐츠는 게임 개발, 특히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여 역동적인 캐릭터 애니메이션 및 특수 효과를 구현하고자 하는 개발 지망생 및 주니어 개발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. 게임 오브젝트의 부드러운 이동, 시각적 임팩트 강화, 물리 효과 적용 등 실질적인 구현 기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.
🔖 주요 키워드

핵심 기술: 게임 오브젝트의 순간이동 및 분해 시 시각적 역동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타임라인, Lerp(선형보간), Add Impulse 노드를 활용한 구현 기법을 소개합니다.
기술적 세부사항:
* 순차적 블록 이동 구현: 순간이동 시 모든 블록이 동시에 움직이지 않고 순차적으로 움직이도록 하기 위해 타이머를 사용하여 블록 간 시간 차이를 두었습니다.
* 애니메이션 효과: 타임라인과 Lerp(선형보간)을 사용하여 블록이 애니메이션처럼 자연스럽게 이동하도록 구현했습니다.
* 분해 시 역동성 강화: 블록 골렘이 분해될 때 역동성을 더하기 위해 Add Impulse 노드를 사용하여 외력을 추가했으며, 이 외력은 골렘의 중심에서 발생하도록 설정했습니다.
* 물리 기반 효과: 블록에 Simulate Physics를 활성화하여 물리적인 움직임을 받도록 처리했습니다.
* 순간이동 위치 설정: 블록 골렘의 방향을 유지하면서 플레이어로부터 500cm 떨어진 특정 위치로 순간이동하도록 위치를 설정했습니다. 이 이동 역시 타임라인과 Lerp를 통해 구현했습니다.
개발 임팩트: 이 기법들을 활용하면 게임 내에서 오브젝트의 변형이나 파괴 시 플레이어에게 강렬하고 만족스러운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물리 엔진과의 연동을 통해 현실감 있는 움직임을 구현하여 게임의 몰입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
커뮤니티 반응: (언급 없음)
톤앤매너: 게임 개발 기술의 구체적인 구현 방법과 효과에 대해 명확하고 전문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