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개발: 맵 에디터, 로어 에디터 프로토타이핑 및 통합 개발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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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개발자, 특히 엔진 및 툴 개발에 관심 있는 백엔드 개발자 및 소프트웨어 아키텍트에게 유용합니다.
🔖 주요 키워드
핵심 기술: 게임 개발 프로젝트에서 맵 에디터와 로어 에디터를 프로토타이핑하고, 여러 코드 저장소를 통합하기 위한 개발 전략을 모색하고 있습니다. 특히 Bolt(시각적 스크립팅 도구)를 활용한 통합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.
기술적 세부사항:
* 맵 타일링 에지 기능 구현 필요성 제기.
* 로어 에디터 프로토타이핑 진행 중.
* 별도의 Git 저장소를 Bolt를 사용하여 단일 프로젝트로 통합 시도.
* 전통적인 IDE 대신 Bolt 기반 통합의 가능성 모색.
개발 임팩트: 개발 워크플로우의 효율성을 높이고, 여러 코드 베이스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하여 관리 및 개발 편의성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. Bolt를 활용한 통합은 개발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.
커뮤니티 반응: 해당 내용 자체로는 커뮤니티 반응이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았습니다. 'fingers crossed'와 같은 표현은 개인적인 기대감을 나타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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